본문 바로가기
마트이야기/하나로마트

진도농협 하나로마트 의신점

by 노현 2022. 2. 10.
728x90

지난 진도에서 대파를 가져올 때마다 항상 보였는데 이번에 지나가다 보니 기존과 다르게 리모델링을 한 것 같기도 하고 몇 가지 구입할 제품이 있어서 방문을 해보았습니다.   

매장 입구에 표시된 영업시간은 오전 8시 40분에 오픈하여 저녁 7시까지 영업을 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포인트 및 이용고 배당에 대한 설명도 되어 있었습니다. 포인트 적립은 0.5%이며 조합원 및 준조합원은 추가로 이용고 배당을 해준다니 조합원과 준조합원은 하나로마트 이용 시 많은 혜택이 돌아오는 것 같습니다. 

설 명절을 앞둔 1월 24일 모습인데요. 명절 선물세트가 진열되어 있으며 농협식품 판매하는 우리 쌀 도넛도 판매하고 있네요. 

매장은 작지만 카테고리별 다양한 상품이 진열되어 있었습니다. 각종생활용품 및 가공식품뿐만 아니라 주방용품도 빠짐없이 판매하고 있으며 가격도 매우 착해 보였답니다. 

바닥도 깨끗하게 타일로 되어 있었는데요. 작은공간을 매우 넓게 활용하고 있었으며 상품 곤돌라 높이도 적당하며 상품도 정리가 잘되어 있어 고르기 편리하였답니다. 

반응형

스탠드형 냉장고가 오픈되어 있지 않고 문이 설치가 되어 있어 에너지 절약에 힘쓴 모습을 알 수 있습니다. 

정육 및 일부 건어물도 판매되고 있네요.  

매장 내에 냉장 제품이 다양하였으며 채소 및 과일도 대부분 갖추고 있어 주변 소비자에게 인기가 높을 수밖에 없을 것 같네요. 방문 당시도 많은 주민들이 쇼핑을 하고 있었습니다. 

매장 앞 오른쪽에서 뒷편을 향해서 본모습입니다. 음류, 유제품, 정육, 수산코너로 구분이 되어 있으며 냉동제품도 별도로 진열되어 있답니다. 

매장 입구 모습입니다. 작은 매장이지만 대부분 제품을 갖추고 있고 진도군 의신면 주변에서 접근성도 매우 양호하여 편리하게 이용이 가능하네요.

반응형

댓글0